아모레퍼시픽,아모레퍼시픽마케팅전술,아모레퍼시픽 프랑스마케팅전술,롤리타렘피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9 21:43본문
Download : 아모레퍼시픽,아모레퍼시픽마케팅전략,아모레퍼시픽 프랑스마케팅전략,롤리타렘피카.pptx
순서






아모레퍼시픽,아모레퍼시픽마케팅전략,아모레퍼시픽,프랑스마케팅전략,롤리타렘피카,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아모레퍼시픽,아모레퍼시픽마케팅전략,아모레퍼시픽 프랑스마케팅전략,롤리타렘피카 , 아모레퍼시픽,아모레퍼시픽마케팅전략,아모레퍼시픽 프랑스마케팅전략,롤리타렘피카경영경제레포트 ,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마케팅전략 아모레퍼시픽 프랑스마케팅전략 롤리타렘피카
_SLIDE_1_
‘욕망의 결정체’로
프랑스를 유혹한 아모레 퍼시픽-
Lolitalempicka
_SLIDE_2_
서론
주제 introduce 및 기업 선정 배경
본론
아모레퍼시픽 introduce
롤리타렘피카 introduce
3. 해외 진출 배경
4. 진출 위협 요소
5. SWOT 분석
6. 고급화 strategy
7. 결과(BCG 매트릭스)
결론
결론 및 향후 project
참고 문헌
목 차
Ⅰ
Ⅱ
Ⅲ
_SLIDE_3_
우리조의 주제
베블런(Thorstein Bunde Veblen), 《유한계급론(有閑階級論)》, 1899
베블렌effect를 프랑스 향수시장에 적용한 事例
Ⅰ
베블렌effect(Veblen effect): 가격이 오르는데도 일부 계층의 과시욕이나 허영심 등으로 인해 수요가 줄어들지 않는 현상.
_SLIDE_4_
Ⅰ
기업 선정 배경
통계청은 전국 약 12만개 사업체를 대상으로 최근 2009년 기준 서비스업부문 통계조사 ...
_SLIDE_1_
‘욕망의 결정체’로
프랑스를 유혹한 아모레 퍼시픽-
Lolitalempicka
_SLIDE_2_
서론
주제 introduce 및 기업 선정 배경
본론
아모레퍼시픽 introduce
롤리타렘피카 introduce
3. 해외 진출 배경
4. 진출 위협 요소
5. SWOT 분석
6. 고급화 strategy
7. 결과(BCG 매트릭스)
결론
결론 및 향후 project
참고 문헌
목 차
Ⅰ
Ⅱ
Ⅲ
_SLIDE_3_
우리조의 주제
베블런(Thorstein Bunde Veblen), 《유한계급론(有閑階級論)》, 1899
베블렌effect를 프랑스 향수시장에 적용한 事例
Ⅰ
베블렌effect(Veblen effect): 가격이 오르는데도 일부 계층의 과시욕이나 허영심 등으로 인해 수요가 줄어들지 않는 현상.
_SLIDE_4_
Ⅰ
기업 선정 배경
통계청은 전국 약 12만개 사업체를 대상으로 최근 2009년 기준 서비스업부문 통계조사 결과를 발표하고 아름다움으로 인한 사회적 관심의 증대로 미용관련 서비스업이 증가했다고 전했다.
아름다움에 대한 관심 증가
_SLIDE_5_
Ⅰ
기업 선정 배경
미국의 미용품 성장률 통계, 2006-2008,
출처: google
아름다움에 대한 관심 증가
_SLIDE_6_
Ⅰ
기업 선정 배경
여성소비시장 규모의 확대
“1~20년 사이 전세계적으로 여성들의 경제력과 소비 결정력이 급격하게 늘어나고 있으며 그에 따라 여성의 소비트렌드를 분석하는 데에 열을 가하고 있다 ”
보스턴 컨설팅 그룹의 여성 소비트렌드 보고서, `여자는 무엇을 더 원하는가`(2xxx, 마이클 실버스타인, 케이트 세이어 저, 비즈니스맵)
_SLIDE_7_
Ⅰ
기업 선정 배경
향수를 통해 사회적 지위를 나타내는 프랑스의 culture
2. 여성소비자와 화장품 시장 규모의 증가
3. 기업의 해외 진출 실패와 성공 事例를 모두 보여주는 해외 진출 과정에의 호기심
4. 해외…(To be continued )
Download : 아모레퍼시픽,아모레퍼시픽마케팅전략,아모레퍼시픽 프랑스마케팅전략,롤리타렘피카.pptx( 46 )
아모레퍼시픽,아모레퍼시픽마케팅전술,아모레퍼시픽 프랑스마케팅전술,롤리타렘피카
아모레퍼시픽,아모레퍼시픽마케팅전술,아모레퍼시픽 프랑스마케팅전술,롤리타렘피카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