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누리망 기반의 `원투원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11 00:17본문
Download : [경영학]_인터넷_기반의_`원투원_마케팅`.hwp
![[경영학]_인터넷_기반의_`원투원_마케팅`-1211_01.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811/%5B%EA%B2%BD%EC%98%81%ED%95%99%5D_%EC%9D%B8%ED%84%B0%EB%84%B7_%EA%B8%B0%EB%B0%98%EC%9D%98_%60%EC%9B%90%ED%88%AC%EC%9B%90_%EB%A7%88%EC%BC%80%ED%8C%85%60-1211_01.gif)
![[경영학]_인터넷_기반의_`원투원_마케팅`-1211_02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811/%5B%EA%B2%BD%EC%98%81%ED%95%99%5D_%EC%9D%B8%ED%84%B0%EB%84%B7_%EA%B8%B0%EB%B0%98%EC%9D%98_%60%EC%9B%90%ED%88%AC%EC%9B%90_%EB%A7%88%EC%BC%80%ED%8C%85%60-1211_02_.gif)



`원투원` 세상에서는 청바지를 살 때 `허리 32인치, 키 178㎝` 라고 말하면 시대에 뒤떨어진 사람으로 취급받게 된다 리바이스의 경우 `2가지 기본 모델에 10가지 재질, 5가지 다리 모양, 2가지 단추`를 제공하고 있다. 옷이나 인형만 아니다.’ 세상의 모든 기업들이 나만을 위한 상품을 만드는, 누구든지 공주나 왕자가 될 수 있는 세상이 다가오고 있다.순서
[목차]
[경영학] 누리망 기반의 `원투원 마케팅`
마케팅 분야에서 최근 대두하고 있는 `원투원 마케팅`에 대해서 소개하고 있는 글입니다. 300가지 청바지 중에서 자신의 키와 허리에 맞는 청바지를 고르면 된다 매장에 직접 나갈 필요도 없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Ⅰ. 대량생산-대량소비시대의 종말
미국 시사주간지 `유에스 뉴스 앤드 월드 리포트`(7월5일자)는 `경제를 지배해왔던 대량생산-대중marketing 시대는 갔다`고 선언했다. 인터넷을 통해 주문만 하면 된다
다. 다품종 소량생산 시대를 거쳐 고객 개개인의 욕구를 충족시키는 `원투원(one-to-one) marketing ` 시대가 온 것이다. 리츠칼튼호텔의 CLASS 서비스에 등록하거나 한번만 묵으면 다시 말을 안해도 나만을 위한 서비스가 처음 된다 호텔을 찾을 때마다 `더블 베드에 공기가 잔뜩 들어간 베개`라는 식으로 얘기 할 필요가 없다. 인형을 건네주며 `오직 너만을 위한 인형이란다.
Ⅱ. 고객 개개인 입에 맞게
Ⅳ. 고객도 자본의 일부분
마케팅, 원투원 마케팅, 원투원마케팅, 마케팅전략, 인터넷
Ⅲ. 90년대 중반부터 활성화
설명
마케팅 분야에서 최근 대두하고 있는 `원투원 마케팅`에 관련되어 intro 하고 있는 글입니다.
Ⅰ. 대량생산-대량소비시대의 종말
귀여운 딸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인형을 사주려고 한다면 딸이 좋아하는 얼굴 색깔과 눈 색깔, 헤어스타일, 옷, 액세서리등을 고른 뒤 딸과 같은 이름을 붙여달라고 주문한다.`고 말하면 가슴이 뿌듯해짐을 느낄 수 있다.
Download : [경영학]_인터넷_기반의_`원투원_마케팅`.hwp( 48 )
Ⅱ. 고객 개개인 입에 맞게
Ⅵ. 21세기 산업중심은 인터넷
[본문일부]
Ⅴ. 재고(在庫)없애 경쟁력 커져
‘양長點에서 맞춘 듯 몸에 꼭 맞는 원피스를 입고, 독특한 스타일의 나만의 선글라스를 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