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ammaeil.co.kr 소셜커머스 > honammaeil8 | honammaeil.co.kr report

소셜커머스 > honammaeil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honammaeil8

소셜커머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2 22:04

본문




Download : 소셜커머스.pptx
















소셜커머스
_SLIDE_1_
소셜커머스
티몬 vs. 쿠팡
_SLIDE_2_
소셜커머스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통해 실시간으로 홍보효과(效果)를 누리는 전자상거래의 일종
파격적인 할인가
트위터, 블로그, 페이스북 등 이용
수수료 제외한
판매액 전달
_SLIDE_3_
소셜 커머스의 특징
한 지역 당 한 가지 상품








상품의 희소성, 구매자들의 충성도 증대

_SLIDE_4_
소셜 커머스의 특징
높은 할인율 (50%에서 90%까지)



_SLIDE_5_
소셜 커머스의 특징
수익구조= 공급업체로부터 받는 수수료.
보통 20~30% 수준.

수수료
=거래개수 x 판매액
파격적인 할인가
판매액
_SLIDE_6_
<국내 업체>

1위: “티켓몬스터”


2위: “쿠팡”


3위: “위메프”
대표적인 소셜 커머스 업체
<세계 1위>

“그루폰”

_SLIDE_7_
국내 소셜 커머스시장 environment analysis(분석)
_SLIDE_8_
국내 소셜 커머스시장 environment analysis(분석)

도입기
성장기
성숙기
쇠퇴기
property(특성)
? 매출: 낮음
? 마진: 적자
? 경쟁자: 소수
? 세분시장-미구분
? 매출: 급속성장
? 마진: 증대
? 경쟁자: 점차 증대
? 신규기업: 진입쇄도
? 시장 성장속도: 빠름
? 세분시장: 명확한 구분
? 매출: 최대매출
? 마진: 최대
? 경쟁자: 안정적
? 세분시장: 명확한 구분
? 시장 성장속도: 둔화
? 부실기업: 퇴출
? 매출: 매출쇠퇴
? 마진: 감소
? 경쟁자: 감소
? 시장성장속도: 감소
전술
? 서비스 설계 시 고객 참여 유도
? 초기수용자 확인
? 초기수용자 확인
? 초기수용자의 반응 확인
? 산업 전체의 수요형성
? 긍정적 구전의 자극
? 경쟁우위 전술 개발
? 브랜드 선호 유도
? 서비스 충성도 제고
? 반복 구매 유도
? 제…(투비컨티뉴드 )



소셜커머스_pptx_01.gif 소셜커머스_pptx_02.gif 소셜커머스_pptx_03.gif 소셜커머스_pptx_04.gif 소셜커머스_pptx_05.gif 소셜커머스_pptx_06.gif
순서
소셜커머스,기타,레포트
소셜커머스


설명

Download : 소셜커머스.pptx( 71 )



레포트/기타
소셜커머스 , 소셜커머스기타레포트 , 소셜커머스
다.
전체 12,70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onammaei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