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ammaeil.co.kr KTF 기업PR 시리즈광고 분석 > honammaeil8 | honammaeil.co.kr report

KTF 기업PR 시리즈광고 분석 > honammaeil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honammaeil8

KTF 기업PR 시리즈광고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0 17:59

본문




Download : KTF 기업PR 시리즈광고 분석.hwp




그 유치원생들과 함께 왼손을 들고 운전자들의 양해를 구하며 횡단보도를 건너간 남자의 얼굴과 함께 “고맙습니다. 그 이유는 미처 횡단보도를 다 건너지 못하고 잰걸음으로 걸어가는 유치원생들 때문이었다.KTF 기업PR 시리즈광고 분석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KTF 기업PR 시리즈광고 분석.hwp( 45 )


KTF광고분석

KTF 기업PR 시리즈광고 분석 자료(data)입니다.
KTF%20기업PR%20시리즈광고%20분석_hwp_01.gif KTF%20기업PR%20시리즈광고%20분석_hwp_02.gif KTF%20기업PR%20시리즈광고%20분석_hwp_03.gif KTF%20기업PR%20시리즈광고%20분석_hwp_04.gif KTF%20기업PR%20시리즈광고%20분석_hwp_05.gif
KTF 기업PR 시리즈광고 분석 자료입니다.

2)백화점문편(…(drop)
설명


다.KTF광고분석 , KTF 기업PR 시리즈광고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1. 서론
현재 방영되고 있는 KTF 기업광고는 KTF적인 생각시리즈로 방영되고 있다아 공동체 사회 속에서 일어날 수 있는 바람직한 상황을 묘사하여 그런 상황들을 KTF적인 생각으로 연결시켜 KTF의 이미지를 만들어 가고 있다아 이런 KTF적인 생각 시리즈 광고는 굉장히 오랫동안 집행이 되고 있는데 이전의 시리즈 광고들이 사회 속에 존재하던 편견을 깨뜨리는 광고들이라면, 2003년도부터 지금까지의 광고는 공동체 사회 속에서의 작은 배려와 관심을 주로 이야기하고 있다아 여기서는 2003년 이후부터의 주제라고 할 수 있는 후자에 해당하는 광고에 관련되어 주로 이야기 할 것이며, 먼저 광고의 내용을 살펴보고, 광고에서의 CREATIVE나 설득theory 과 이번 KTF시리즈광고에 대한 평가를 내리고자 한다. 이 5편의 광고를 선택한 이유는 앞에서도 이야기하였듯이 공동체 사회에서의 작은 배려와 관심을 이야기한 광고이기 때문이다
1)신호등편(2003년 9월 23일 방영)
무슨 약속이라도 있는지 휴대전화를 하며 급하게 걸어가는 남자가 횡단보도를 건넌다. 계속 횡단보도를 건너다가 거의 끝나가는 신호등 타이머를 본 남자는 오던 길을 되돌아간다. 전화통화를 하며 횡단보도를 건너던 남자는 무언가를 보고 빙긋이 웃는다.


2. KTF 기업광고의 주요내용
이번에 살펴볼 KTF시리즈 광고는 총 5편으로 2003년 이후부터 집행된 광고를 대상으로 하였다. 당신의 KTF적인 생각”이라는 카피가 뜨면서 안성기의 HAVE GOOD TIME! KTF라는 나레이션으로 마무리된다 이 광고는 그냥 무심코 지나갈 수도 있는 상황이었지만, 아이들을 안전하게 길을 건너게 하기 위한 상황을 보여주며 KTF적인 생각과의 연결을 통해 KTF의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는 광고이다.
전체 12,70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onammaei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