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ammaeil.co.kr 2013년 1학기 marketing 커뮤니케이션관리 기말시험 核心(핵심)체크 > honammaeil8 | honammaeil.co.kr report

2013년 1학기 marketing 커뮤니케이션관리 기말시험 核心(핵심)체크 > honammaeil8

본문 바로가기

honammaeil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2013년 1학기 marketing 커뮤니케이션관리 기말시험 核心(핵심)체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7 07:53

본문




Download : 20131_기말_경영4_마케팅커뮤니케이션관리.pdf





① 제조업자 판매촉진: 제조업자가 전국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혹은 중간상을 대상으로 시행하는 방법

제11장 소비자대상 판매촉진
설명

◆ 종합


1. 판매촉진의 의의

(1) 판매촉진의 개념(槪念)

제17장 스폰서십 marketing

제15장 인적판매와 판매관리
제13장 POP 커뮤니케이션


- 중략 -

제10장 판매촉진의 의의와 과정
◆ 미국광고회사협회의 定義(정의): 제품이 제공하는 본원적 편익을 넘어서는 유인을 제공해 제품을 구입하도록 하는 활동

순서




마케팅커뮤니케이션관리,마케팅커뮤니케이션,마케팅커뮤니케이션관리기말시험,마케팅커뮤니케이션관리기말,마케팅커뮤니케이션관리시험
제5장 소비자 설득과정과 태도變化(변화)
❷ 소비자대상 판매촉진: 소비자가 제품을 구매하기 위한 동기를 부여할 목적으로 행하는 방법
◆ 블래트버그와 네슬린(Blattberg & Nesline)의 定義(정의): 소비자 행동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려는 목적으로 행하는 마케팅 이벤트


Download : 20131_기말_경영4_마케팅커뮤니케이션관리.pdf( 36 )




제8장 광고제작
15768_001.jpg 15768_002.jpg 15768_003.jpg 15768_004.jpg 15768_005.jpg
◆ 미국마케팅학회(AMA)의 定義(정의): 소비자의 구매를 자극하거나 판매원의 효율성을 증대시키는 마케팅 활동 중 광고, PR, 인적판매를 제외한 활동
(2) 판매촉진의 유형
◆ 코틀러(P. Kotler)의 定義(정의): 소비자나 유통업자가 특정 제품을 더 빨리, 혹은 더 많이 구매하도록 자극할 수 있는 단기적 수단의 집합
제16장 PR의 의의와 기능
② 소매상 판매촉진: 소매업자가 단독적으로 소비자를 대상으로 판촉활동을 하는 것

제7장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술
제9장 매체전술과 스케줄링


제12장 중간상대상 판매촉진
제14장 누리망 커뮤니케이션

방송통신 > 기말시험
❶ 중간상대상 판매촉진: 중간상이 제품을 많이 취급해주기 위한 동기를 부여할 목적으로 행하는 방법
제6장 광고관리의 의의와 과정
제10장 판매촉진의 의의와 과정

-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해설 포함) -
2013년 1학기 marketing 커뮤니케이션관리 기말시험 核心(핵심)체크
제5장 소비자 설득과정과 태도변화 제6장 광고관리의 의의와 과정 제7장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 제8장 광고제작 제9장 매체전략과 스케줄링 제10장 판매촉진의 의의와 과정 제11장 소비자대상 판매촉진 제12장 중간상대상 판매촉진 제13장 POP 커뮤니케이션 제14장 인터넷 커뮤니케이션 제15장 인적판매와 판매관리 제16장 PR의 의의와 기능 제17장 스폰서십 마케팅 -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해설 포함) -


‘제품이나 서비스의 판매를 촉진하기 위해 제품이나 서비스 그 자체 외에 부가적으로 더해진 일종의 편익으로서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거나 또는 중간상(판매원)을 대상으로 하며, 단기적으로 시행하는 직접 구매를 자극할 수 있는 모든 마케팅 활동’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onammaei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onammaeil.co.kr All rights reserved.